팝업영역

차별화된 마케팅?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브랜드홍보디자인

시각/패키지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에 민감하고 시장과 소통하는 디자인!

브로슈어,광고기획 포스터,리플렛,전단지,패키지,CI로고

성공적인 디자인을 위한 디유만의 프로세스, 목적을 정확히 파악하고 소비자의 입장에서 디자인하는가?

01.요구사항분석 02.기획 03.1차검수(기획안) 04.디자인구현 05.2차검수 06.완성

O2O마케팅 (Online to Offline marketing)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동하여,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의 발길을 끌게 하는 마케팅

검색광고

특정 키워드에 대해 광고를 등록해 놓으면, 검색 이용자가 해당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광고를 표시해주는 광고형식.

100% 타켓팅 노출, 광고효과 측정가능, 비용대비 높은 광고효과

바이럴마케팅

블로그,카페,지식in 등 포털 내 서비스와 페이스북,트위터 등 SNS를 이용해 '입소문'을 내는 마케팅기법

잠재고객유치,정확한정보제공으로 브랜드이미지 고급화, 비용대비 높은 효과

블로그마케팅

블로그를 통해 상품,기업에 관한 정보를 등록해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운영하는 것을 말하며, 단순한 화제성만으로 운영될 경우, 마케팅 효과를 보기 어려울 수 있어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SNS마케팅

트위터,페이스북 등 SNS 네트워크를 통한 자발적 viral을 유도하며, 최근에는 기업블로그와 기업 SNS를 연계하여 운영하는 것이 추세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홍보물을 생성하고 SNS를 통해 확인하는 방법을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